[망원동 카페]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 로우머
핫 플레이스 망원동에서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를 찾는다면, 바로 로우머로 가면 될 것 같다. 주말에 다녀왔는데도 만족했다. 사실 로우머는 이 날 망원동에서 가고 싶었던 카페는 아니었는데, 다들 주말에 망원동 가보면 아시겠지만 내가 가고 싶은 곳, 찜콩해 둔 장소에 들어갈 수 없는 현실!! 미리 정해두고 갔던 카페들을 주말에 실제로 가보니 그냥 시장통이었다.. ㅠ 너무 사람 많고 시끄럽고.. 주말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친구와 나와서 망리단길 구경 중에 걷다가 우연히 발견한 이곳. 로우머
[망원 카페] 로우머- 반려 동물 입장가능하다
특별히 반려동물을 위한 공간이나 음료는 없지만 입장가능하다! 이런 곳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 다음에 같이 오자 나의 귀염둥이들.. 로우머 매장은 ㄱ자 계단을 따라 들어가면 됨.
로우머 카페의 큰 창문 옆으로는 미니 테라스 자리가 3개 있다. 내가 앉아있을 때는 유모차 가져온 가족이 테라스에 앉아 커피를 마셨다. 유모차 주차하기 딱 좋을 듯하다.
카페 로우머를 들어서자마자 커피 향과 함께 은은한 향이 나는데 옆에 보니까 조말론 디퓨져가 있었다. 주방도 너무 예쁘다. 옆쪽으로는 Bar 테이블이 4 자리가 있었다. 여기 자리도 다정하게 앉기 좋을 듯하다~크큭. 주문하려고 보니, 망원 카페 로우머는 원두 선택이 가능네. 다크 고소 A와 산미 밸런스 있는 B.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로우머 크림라떼 6.5 (시그니처), 한라봉청 에이드 5.5 메뉴 선택의 이유는 너무 단순한데 ㅎㅎ 그냥 그림이 예뻐서, 시그니처라서 주문했다. 시그니처라니 궁금 궁금~ 주문은 카운터에서 하고, 주변을 둘러보았다. 분리된 카페 공간이 여러 곳이 있었다. 그래서 테이블은 그렇게 많지 않았지만 그래서 오히려 더 좋았다.
[망원 카페] 로우머- 테이블 간격이 넓어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이다.
창가에 레이스 커튼도 예쁘고, 테이블 위에 예쁜 꽃병들이 놓여 있었다. 이런 소품하나하나가 기분 좋게 하는 것 같다. 그리고 가장 좋은 것은 간격이 좁지 않았다.
자리에 앉아서 아치형으로 보이는 주방이 보인다. 너무 오픈되지 않고, 또 그렇다고 막히지 않아서 좋았다. 화이트 벽이라 깨끗한 느낌이 들어서 조명과 테이블에 시선이 갔다. 내가 앉은자리는 옆으로는 테라스가 보이고 앞으로는 아치형 주방이 보이는 자리였다. 뒤에는 레이스 창문이 있었고~ 가장 예뻤음!! 천고가 높아서 답답하지 않고 공간이 더 넓어 보였다.
우아 드디어 기다리던 메뉴가 나왔다. 내가 갔을 때 사장님은 남자분 1분이 계셨는데,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주시다니 ㅎㅎ 솜씨 좋으신 사장님~~ 화이트 크림이 올라간 로우머 크림라떼의 맛은 아인슈페너와 비슷했다. 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고왔다. 한라봉 에이드는 직접 담그신 것 같았다. 마셨을 때 느낌이 직점 담근 청의 느낌 상큼하고 맛있었다. 다들 드셔보세요 ㅎㅎ 지금 보니 한라봉 잔이 우리 집 유리잔과 같네 반가워라~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으니 내돈내산 솔직후기

망원동 망리단길에 있는 찾기 힘든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
반려동물 입장까지 된다고 하니 나에겐 너무나 좋은 장소
음료도 맛있고 가격도 망원동에서 적당했음
테이블 간격 넓고, 테이블마다 예뻐서 힐링할 수 있는 장소
아! 그리고 로우머 바로 옆 건물 소금빵이 유명한 곳 레스피레가 있으니
일석이조의 카페인 것 같다.
망원동 간다면 또 가야지~
로우머
주소: 마포구 월드컵로 13길 55-26 1층
전화: 0507-1340-1175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